엘비니앤코 블랭킷 + 목베개 – 우리 아기 첫 겨울 필수품! ­

​​​유모차용 블랭킷과 목베개로 골랐는데 집에서건 밖에서건 두루두루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너무나 만족스러운 우리 딸 외출 + 꿀잠 필수세트 !바로 엘비니앤코 아기 블랭킷과 목베개이다. ♥​​​​

>

​​​​우리 아기가 처음 맞은 겨울이라는 계절, 쌀쌀한 바깥 공기에 이제 외출할 때 필수로 블랭킷이 필요한 계절이구나 했다.거기다 태어난지 100일이 넘으면서 유모차를 태우기 시작했는데 아기띠를 하고 나갔을 때보다 보온성 부분에서 조금 더 신경이 쓰였다. 그러던 차 바베파파라는 브랜드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하기에 응모했었는데 당첨이 되어서 목베개까지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럭키 🙂 ​엘비니앤코는 안정과 행복의 상징인 제비를 모티브로 삼고”행복한 유아”를 고민하는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이다.​​​​

.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SBS 제공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가 박은빈의 피아노 반주자가 되길 청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블랙핑크가 런닝맨에 뜬다. 불타는 청춘 SBS 제공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내시경밴드와 새 친구 K2 김성면, 옛 친구 도원경의 록 페스티벌 무대가 공개된다. 이근 대위가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빚투 논란과 관련 당사자와 만나 화해하고 채무 비용을 모두 변제했다고 밝혔다.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SBS 제공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원곡 가수들도 놀란 무명가수들의 트롯신 노래 재해석 무대가 펼쳐진다. 가수 박경의 JTBC 아는형님 녹화분 방송이 불발됐다.

>

​​​​elbini & co triply neck pillow & blanket​사실 엘비니를 만나기 전에 이미 수면용 짱구베개만 해도 집에 세개가 있고 ~~유모차&카시트용 목베개로는 보니숑을 선물받아 잘 쓰고 있었는데엘비니앤코를 만나고 나서는 이것만 씀……^^ 우리딸 최애!!!그러다보니 진심 레알 너무나도 추천하는 마음이 가득이다. ​♥♥♥​​​

>

​​​​왜 우리 아기가 이 목베개를 사랑하는지는 디자인에서부터 한눈에 와닿는다. 헤헤 우리 딸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엘비니 목베개와 블랭킷은 컬러와 디자인인데 ​아기와 맘이­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을 연구하고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한다고 한다는 엘비니의 마음과 정성히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다.​​​​

>

​​​​머리를 받쳐주는 헤드쿠션 부분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도리도리 했을 때 옆통수를 받쳐주는 탄탄한 쿠션과 또 그 아래 목을 받쳐주는 목쿠션까지귀여운 디자인에다가 실용성과 다양한 활용까지 챙겼다!!​​​​​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아이들의 순수함과 자연스러움을 담아내는 디자인을 전개해냈고,특히 제시카 닐슨이라는 네덜란드 디자이너와 콜라보로 만들었다.​굵은 패턴의 밝은 컬러 디자인으로 패턴과 디자인이 성별에 구애없이 인기많을 스타일들인데옐로우레인, 스카이버드, 핑크라벤더 – 모두 화사하고 밝은 느낌이라 영한 아이들이 주는 에너지와 맞닿는 느낌이다. ^^​​​​

>

​​​​특히 트리플라이 아기 목베개는 유모차를 태울 때 흔들림증후군을 예방하게 해주는 안전한 목베개로 좌 – 우 흔들림, 위 – 아래 흔들림, 납작머리 방지까지 해주는 똑똑한 세가지 안심설계 아기 목베개이다. 심지어 국내최초라고!!기능도 뛰어나지만 깜찍하기까지 한 이 나비모티브 디자인은 특허 등록이 되어있다고 하니 엘비니 트리플라이만의 고유 디자인으로 인정 ★​*흔들린 아기 증후군은 목근육이 덜 발달된 아기들의 머리가 강하게 흔들려서 생기는 뇌손상을 말하는데, 성장장애 뿐만 아니라 영구적인 후유증으로 평생을 고통받는 무서운 질환이다.​​​​

>

​​​​​그리고 폼폼 라지 블랭킷!상단은 오가닉코튼으로 되어있고 하단면은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로 되어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엘비니 아기 블랭킷은 가벼운데 보온성이 좋아서 요즘같은 계절에 외출할 때 필수품이다.애착이불로도 그만인 것이 촉감이 부드럽고 좋아서 보들보들 맨드러운 느낌이 좋은지 우리 재이는 맨날 작은 손으로 꼼지락거리며 이불을 만지작거리다가 잠이 든다.​​​​

>

​​​​엘비니 감성의 브랜드 로고로 마무리까지 깔끔하다.가로 105cm 세로 75cm로 사이즈도 넉넉하다.우리 재이는 태어난지 5개월차, 아직 키가 62cm정도밖에 안되는 쪼꼬미라서 두번 접어서 덮어준다. 하하핫 고로 이 정도 넉넉한 사이즈라면~~ 서너살까지도 거뜬하게 오래 쓸 것 같다. ^^​​​​

>

​​​​*엘비니앤코 폼폼 라지블랭킷은 유아용섬유제품 인증을 통과했다. ​육아를 경험해본 사람들은 모두 공감하듯이런 섬유제품은 세탁방법도 중요하게 따져보고 구매해야한다!!세탁기 사용 가능~~~ 세탁망에 넣어서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로 단독세탁하면 된다.다 빨고 나선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자연건조로 완전히 말리고 삶거나 장시간 물에 담그는건 변색 및 제품이 훼손될 수 있기에 피해야 한다.사이즈에 밝고 화사한 핫핑크로 폼폼 되어있는 포인트가 너무 귀여운 아기 블랭킷 ㅎㅎㅎ ​​​​

>

​​​​귀염둥이 우리아기 ♥ 유모차에서 블랭킷 + 목베개하고 편히 잠든 것 좀 보세요 ~~얼음땡 놀이하다 얼음! 한 것처럼 자고 있음 ㅋㅋㅋ​핑크라벤더 디자인으로 딸래미 티 팍팍 내주고요 이불도 너무 부드럽고 사이즈도 낙낙해서 잘 쓰고 있지만 것보다 더 잘 쓰고 있는 것은 목베개다. 유모차나 카시트 태울 때 필수로 꼭 해주어서 머리가 조금이라도 덜 흔들리도록!!​​​​

>

​​​​집에서 재우느라 유모차 밀고 왔다갔다 하면서 위에서 내려다보는데 이 각도로도 귀여워서 찍어봤다. 목베개가 가운데는 움푹 들어간 디자인으로 납작머리를 방지하는 짱구베개 타입이다. 우리 딸 뒤통수 라인은 중요하니까요……. ㅎㅎㅎ ​​​​

>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진 면100% 아기 목베개, 쿠션감이 정말 뛰어나다. 내가 아기엄­마가 되고 이것저것 써보니까 보통 아기 베개들이 저품질인 것들은 처음엔 표가 안 나도 빨고 나면 바로 티가 난다.쿠션이 푹 꺼지거나 솜이 뭉치고 제 기능을 상실하는 엉망인 상태가 되는데엘비니 목베개는 세탁 후에도 여전히 원상태 그대로 유지되는 점이 좋았다. ★★★아기들은 땀이나 침을 흘려서 베개가 간혹 젖게 되는 경우가 있기도 하고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위생관리상 꾸준히 세탁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기에세탁시 변형이 쉽게 오는 제품들은 정말 비추다. 한번 잠깐 쓸려고 구매하는거 아니니까유~~~!​​​​​

>

​​​​내 눈엔 언제나 세젤예지만 잘 때가 젤 이쁜 아기천사 :)​엘비니앤코 목베개가 잠결에 흔들리는 머리와 팔이 꿈쩍꿈쩍 오르는 반사까지 잡아주니 아기 꿀잠 재우는데 제대로 한 몫하고 있다. 인정? 인정!! 울 재이는 그 유명한 보니숑보다 이걸 더 좋아라해서 잘 쓰고 있다.아기마다 좋아하는 취향이 다를 수 있겠지만 우리 딸래미 경우엔 보니숑 자석이 잠기는 부분이 뭔가 답답한지 자꾸 칭얼거린다… ​​​​

>

​​​​이렇게 엄마­인 나도, 직접 사용하는 우리 아기도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엘비니앤코 블랭킷과 목베개 ​나비 더듬이 모양 포인트도 진짜 귀욥….ㅎㅎ귀여운 우리 재이를 더 돋보이게 한다.캬 맨날 심쿵… 심멎…심장폭행 당하는 나…♥ 흐힛아침에 일어나 한참 놀다가 방금 또 낮잠 드셔서 한숨 코 자고 있는데 얼른 이거 포스팅하고 일어나면 놀아주러 가야지 ♩​​​* 개인적인 견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의 경우엔 이것저것 다양하게 써본 제품 중에 최고였어요!!​​​​​

>

​​​​

.
경북 포항교도소에 근무하는 여자 교도관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서울 서대문구가 최근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처음으로 태양광을 활용한 발광다이오드(LED) 가로등 금연안내시스템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된 학생이 전국에서 2명 늘었다. 조명래 환경부 장관은 유해성 논란이 제기된 가습기 살균부품과 관련해 다음달 초 용출실험 결과에 따라 판매 금지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올 1학기 사립초등학교 학생들이 국 공립초등학교 학생들보다 등교 수업을 더 많이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KBS 라디오 스튜디오 유리창을 곡괭이로 깨는 등 난동을 부린 40대 남성이 첫 재판에 출석해 깊이 반성한다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